더벤티 창업비용 얼마일까?
개인이 사장이 되기 위해서는 창업이 답인 거 같은데 대표적인 저가 커피 프랜차이즈가 많이 있지만 그중에서 똑같은 가격으로 대용량의 커피를 제공하고 있는 더벤티 창업비용 그리고 수익률은 어떠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벤티 커피 역사는 2014. 3. 21 개시를 했고, 매장이 크지 않은 10평(VAT 포함) 기준 창업 비용으로 가맹비와 교육비가 880만 원, 계약 이행 보증금 500만 원으로 먼저 1,380만 원이 들고, 설비 비용은 비공개로 되어있습니다.
기존에 설비 비용의 경우 간판 및 사인물, 인테리어, 장비 및 집기, POS, 초도 물품 등 대략 7,780만 원으로 가맹비와 교육비까지 합하면 9,160만 원이 필요하고, 10평 기준 권리금 및 상가 보증금 약 2,000만 원 정도 필요합니다.
더벤티 창업 후 재료비, 인건비, 임대료와 부가 비용 등을 감안하면 더벤티의 평균 순수익은 매월 200만 원대 ~ 2,000만 원대 정도로 매장 위치와 운영 방식에 따라 달라져 보이며 처음 기본 자금 더벤티 창업비용으로 1억 2천 정도의 비용 회수를 위해서는 약 5년 정도가 소요됩니다.
더벤티 창업 비용은 매장 규모와 위치, 개설 조건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는데 10평 기준으로 봤을 때 대략 8,040만 원에서 1억 6,040만 원까지 예상되며 매장의 상태에 따라 추가 공사 비용이 발생할 수 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임대 보증금은 매장의 위치와 상권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데 1,000만 원 ~ 5,000만 원 정도이며 월 임대료 100만 원 ~ 800만 원 사이의 상가를 선택하는 것이 안정적인 수익을 위해서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더벤티 커피 창업이 처음인 분들도 누구나 쉽게 창업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과 최적화된 시설의 아카데미로 창업 지원을 해주고 있어 아카데미 교육 시스템을 통해 프랜차이즈 창업에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벤티 창업비용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저렴하고 다양한 음료 메뉴 구성, 간단 레시피를 통한 빠른 제조로 매출 극대화, 깔끔한 간판 보라색 인테리어, 자체 APP 지원 오더 시스템, 배달 플랫폼 3사 배달 자동화 시스템입니다.
더벤티 창업 자격 요건은 계약조건이 최초 2년이고, 1년 단위 갱신으로 본사 창업 관련 전문 담당자와 상담을 통해 전국 주요 상권 지역에 창업할 수 있으며 오늘은 저가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 창업비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